caswc 2021. 1. 24. 02:54

 

 

DSP 미디어, 동우 애니메이션, SBS 바이어컴이 공동으로 제작한 5부작 애니메이션으로 카라 각 멤버들이 주인공의 목소리 연기를 맡아 화제를 모았으며 여객선 선장, 경호원, 경찰, 우주비행사, 소방관 등 각 직업군으로 분하며 악한과 싸운다는게 대체적인 스토리다. 나쁜 놈들이 참으로 나쁜 놈 같게 생긴것도 특징.

2013년 일본 NOTTV를 통해 처음 방영되었고 이후 메이킹 필름을 포함한 DVD가 일본에서 출시되었다. 우리나라에서는 SBS에서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된바가 있는데 이후로 VOD나 DVD는 일절 출시되지 않았다. 우 연기는 카라 각 멤버들이 본인 캐릭터를 맡았음에도 애니와 실사의 영역은 다른지라 붕 뜨는 느낌이 없잖아 있고 박규리는 어머니 박소현님이 성우인지라 연기가 나쁘지 않았다. 내용의 퀄은 각 편마다 차이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규리, 승연만이 제일 완성도 있고 나머지는 그저그런편. 그냥 팬 서비스 애니라 생각하면 되겠다.

<DVD>
상술했다시피 우리나라에서는 일절 VOD나 DVD가 나오지 않았고 일본에서 메이킹 필름 1장을 포함, 총 6장의 DVD 박스세트로 출시되었다. 화질은 생각외로 괜찮고 애니답게 선예도도 괜찮은 편이다. 더불어 우리말 더빙만 존재한다.

메이킹 필름은 1시간 가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DVD 외에 아트북과 코스튬 포토북이 들어가있어 카라 팬들에겐 나름 소장가치가 있는 물건이 아닌가 싶다.

 

<DVD 화면 캡쳐>(누설주의)

 

 

 

<스페셜 피쳐>